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LG생활건강,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이미지

[러브즈뷰티 이재경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화려하면서도 빛나는 분위기를 담아낸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색과 패턴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박제성 작가와 진행한 두 번째 협업이다. 

연말 분위기에 맞게 그린, 레드, 골드 등의 컬러에 숨37°만의 빛나는 패턴을 시각화하여 쿠션 3종과 베이스 메이크업 및 핸드크림에 적용, 화려하게 빛나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연말 파티 조명 아래서도 무너짐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번에 선사하는 베스트셀러 ‘선-어웨이 쿨링 선 CC’도 각각 레드와 그린 컬러의 패키지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와 함께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특히 생크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손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 세트는 연말,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이재경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