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더페이스샵,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더페이스샵의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

[러브즈뷰티 이재경 기자]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더페이스샵이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컨셉의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오너먼트와 스노우볼 느낌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컬러를 메인 컬러 선정하고 ‘러브’, ‘해피’, ‘조이’ 등 메시지를 담아 선물용으로 기획됐다. 

제품 구성은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라인인 ‘더테라피’부터 핸드크림과 바디케어 세트, 향수, 립스틱, 섀도우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더테라피’ 라인은 오일 블렌딩 크림, 수분 블렌딩 크림, 퍼스트 세럼 기획세트, 항노화 2종 기획 세트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했다. 

‘홀리데이 핸드크림 3종 세트’는 스위트 베리, 러브 블라썸, 로맨틱 머스크 총 3종의 향이 세트로 출시되고 이외에도 오너먼트 모양의 버블배스, 상큼한 라임향의 바디케어 세트, 더페이스샵 향수의 판매 1위인 ‘소울 시크릿 블라썸’ 등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미라클 수프림 립스틱’은 럭셔리 브랜드 립스틱 제조로 유명한 이탈리아 처방으로 탄생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볼 모양의 귀여운 용기가 돋보이는 ‘트윙클 스노잉 틴트’, 프리미엄 펄감이 크리스마스 시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스파클’ 등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재경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