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제주엔, 모델링 마스크 5종 신제품 출시

[러브즈뷰티 이재경 기자]제주에서 얻은 청정 원료를 담은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엔이 피부 고민별 간편한 홈케어가 가능한 모델링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델링 마스크 5종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알긴산 외 식물성 특허 성분 및 제주산 성분이 함유되어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물 없이도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굳어 말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5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다.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동백꽃 모델링 마스크’,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알로에 모델링 마스크’, 생기없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유채꽃 모델링 마스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주는 ‘히아루론 모델링 마스크’, 힘없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해주는 ‘용암송이 모델링 마스크’ 5종이다. 

제주엔은 제주엔 모델링 마스크이 제주 청정 성분을 베이스로 해 민감한 피부 및 모든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없이도 1제와 2제를 섞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1회용 모델링 마스크로 특별한 홈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경 기자  leejk@dailybizon.com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