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정샘물, 전문가·초보자 모두에게 사용감 최적화된 브러쉬 출시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전문가는 프로답게, 초보자는 보다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연출이 가능한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메이크업 시 전문가와 도구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사용감을 주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 했다.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는 부드러운 인조모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그립감이 좋아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브러쉬의 적당한 길이와 무게감은 오래 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덜할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위생과 양 조절을 위해 사용하는 스파출러를 브러쉬 끝에 적용해 깔끔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했다.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는 사용자의 굴곡지고 세밀한 얼굴의 각 부위를 원하는 만큼 연출할 수 있도록  ‘파우더 앤 블러셔(Powder & Blush)’, ‘아이섀도우 숏플랫(Eye Shadow Short Flat)’, ‘세필(Sepil)’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쉬는 파우더,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얼굴 전체적으로 사용가능하며 얼굴 전체에 고르게 터치해 파우더 및,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할 수 있다. 모를 눕혀서 피부 표면에 얹듯이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더욱 높은 발색력과 밀착감, 커버력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 숏플랫은 짧고 탄력 있는 모양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섀도우나 좁은 부위를 블렌딩 하는데 적합하고, 세필 브러쉬는 컨실러, 아이라인, 립 등 세밀한 표현이 필요한 곳 어느 부위든 사용이 가능하다. 

아티스트 브러쉬 3종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가로수길 정샘물 플롭스 매장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은진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