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네이처리퍼블릭, 컨실러 출시…가볍게 피부 결점 커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 주는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크림 제형으로 보습감이 풍부하고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잡티 및 다크서클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카렌듈라 추출물과 잉카 오메가 오일(아프리칸 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건조함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미네랄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맑은 컬러감을 제공한다.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진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라이트 베이지는 이마와 콧대 등에 얇게 펴 발라 하이라이터로, 진저 베이지는 얼굴 외곽 라인과 코 옆에 소량을 블랜딩하면 쉐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쿠션 팁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뭉침 현상 없이 깔끔하게 오랜 시간 지속된다”며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베이스 제품을 얇게 사용하고 잡티 등 가리고 싶은 부위는 컨실러를 이용해 블렌딩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컨실러는 자신의 피부톤보다 한 톤 정도 밝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제품 사용 팁을 전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