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아리따움, 가을 필수 뷰티템 제안하는 캠페인 진행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가을을 맞아 시즌에 걸맞은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폴 인 뷰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날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제공한다. 

라네즈에서는 패션 브랜드 YC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2017 F/W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한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YCH의 2017년 F/W 컬렉션 ‘80’s모던글래머’에서 영감을 받은 버건디, 그레이 컬러 하모니를 바탕으로, 런웨이 의상에 사용된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과 도트 포인트의 리얼 울 패브릭을 그대로 제품 용기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컬러 톤 보정 베이스 ‘스킨 베일 베이스 도트 쿠션’, 아이라인과 브로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쿠션 타입의 신개념 아이템 ‘아이브로우 쿠션-카라’, 그리고 매트한 투톤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신제품 ‘투톤 매트 립 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LANEIGE MEETS FASHION(라네즈 미츠 패션)’이라는 몇 년째 이어 내려오고 있는 라네즈의 캠페인에 걸맞게 YCH 에코백(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과 YCH 파우치(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등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가을철 피부 고민에 맞는 베스트 스페셜 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관계자는 “‘슈퍼바이탈 크림’은 바이오 셀레티노이드™가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건조해진 가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주며, ‘바이오 레티놀’은 안티 링클 케어 아이템으로 눈가, 미간, 이마, 목 주름을 비롯해 팔자 주름케어, ‘더마 시카 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집중 개선 크림으로 피부 진정, 건조손상케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