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실큰코리아, 피부탄력 고민 남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출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그루밍족을 겨냥한 라이트 테라피 디바이스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칙칙한 피부와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10월부터 2000대 한정판매한다. 실큰은 남성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출시로 기존 레드컬러와 함께 2종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의 선호에 맞게 취사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스에프엑스 블랙은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 제품으로 콜라겐 세포재생을 돕는 24개의 ‘레드라이트 테라피’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을 갖추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노화가 걱정되고 케어하고 싶은 부위 어디든 1~5분 집중 마사지해주면 된다. 손목, 승모근, 무릎, 손가락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일주일에 3회 최소 3~7주 정도 사용하면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큰 코리아는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월 한달간 3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