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12일 킨텍스서 열려…400여개 기업 참여
▲ K뷰티엑스포 2017 참가업체 설명회 ⓒ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경기도 주최 킨텍스·코트라 주관의 국대 최대 규모의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가 오는 12일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뷰티박람회는 K뷰티를 선도하는 400여 개의 뷰티 강소기업들이 참여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뷰티 산업의 트렌드 및 전망을 알 수 있는 세미나, 포럼 등이 진행된다.

전시회가 열리는 기간 매일 오전 10시 행사장 로비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박스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시크릿 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 하면 매일 20명을 추첨,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뷰티 박스’ 행사가 열린다. 

또한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뷰티바우처 5천장도 준비됐으며, 일반 참관객이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14∼15일 ‘라이브 메이크업 쇼’에서는 ‘민가든’ ‘애림’ 등 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가 생방송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직접 테스트가 어려운 화장품 및 화장도구들을 모아 ‘홈스테틱’, ‘뷰박살롱’ 등 체험존도 구성해 직접 사용해볼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미국의 세계적인 뷰티·패션 전문매체인 WWD(Women’s Wear Daily)가 코트라와 함께 오픈 포럼과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12일에 진행되는 ‘K-Beauty 오픈 포럼’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및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초로 진행하는 ‘대미 진출전략 워크숍(Deep Dive in K-Beauty)’에서는 마케팅, 재무구조 등 각 분야 대표 전문가들의 강연과 소통을 통해 북미 진출 방안을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