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메디큐브, 국소 부위 집중 케어를 위한 ‘레드 티트리 오일’ 출시

[러브즈뷰티 이재경 기자]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국소 부위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레드 티트리 오일’을 선보인다. 

메디큐브 ‘레드 티트리 오일’은 국소 부위에 사용하는 원액 100%의 티트리잎 오일이다. 호주산 티트리잎 오일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사용법은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레드 티트리 오일을 한 두 방울 면봉에 묻혀 스팟 부위에 콕콕 찍어 바르면 된다. 또한 로션, 크림, 샴푸 등에 섞어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레드 티트리 오일’은 트러블 부위 모공 개선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울긋불긋 예민해진 국소 부위에 사용 시 피부 트러블과 땀과 피지 등으로 늘어난 모공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준다. 

메디큐브는 신제품 ‘레드 티트리 오일’이 순도 100%의 호주산 티트리잎 오일을 사용한 제품이라며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는 만큼 피부 트러블이 잦은 가을에 스팟 진정 제품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롭스 매장,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경 기자  leejk@dailybizon.com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