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스킨푸드, 고보습 아보카도 리치 라인 출시…건조할 틈 없이 촉촉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스킨푸드가 아보카도의 영양을 담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은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가 가진 미네랄과 비타민, 양질의 지방을 피부에 전달해주는 고보습 영양 라인이다. 고순도 아보카도추출물과 아보카도오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의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토너’,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멀전’,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크림’,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마사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토너’는 자연원액추출공법으로 영양을 그대로 유지한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유백색의 고보습 토너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윤기를 선사한다. 

‘에멀전’은 순한 사용감으로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주고, ‘에센스’는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크림’은 아보카도의 속살을 닮은 버터 스프레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무너지지 않는 윤기를 준다. ‘마사지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티슈 오프 타입 마사지 크림으로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롤링 되면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피부의 보호력을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