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환절기 피부에는 에뛰드하우스 ‘만능 멀티 밤·오일’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광나는 예쁜 피부를 연출하는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신제품 ‘지니 멀티 밤’은 환절기 들뜨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광채 코팅 멀티 밤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가벼운 발림성과 높은 흡수력의 ‘지니 멀티 오일’은 ‘지니 멀티 밤’과 함께 무궁무진한 활용법으로 환절기 피부 케어를 돕는다. 

이 두 가지 제품은 천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됐으며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멀티’라는 이름의 속성처럼 다채로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지니 멀티 밤’ ‘지니 멀티 오일’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 자체만으로도 보습과 영양은 물론 메이크업 부스팅, 롱래스팅 효과 등 멀티 시너지 기능을 갖추었으며, 그 외에도 헤어트리트먼트, 보습 슬리핑 팩, 영양 크림, 네일 큐티클 관리, 꿈치 및 각질 관리, 아이크림 대용, 튼살 방지, 자극 없는 제모, 진정 크림 등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로 출시되는 ‘지니 멀티 밤’과 ‘지니 멀티 오일’ 2종은 현재까지 개발된 제품 사용법인 지니 케어만 70여 가지가 넘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미니멀한 사이즈의 틴 케이스와 튜브 타입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