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LG생활건강, 배트맨 화장품 출시…보닌과 콜라보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이 남성 화장품 보닌에 배트맨 캐릭터 디자인 적용한 ‘보닌 X 배트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배트맨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 ‘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세 가지 제품이다.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는 올인원 화장품으로, 그린티와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지와 번들거림으로 고생하는 남성의 피부에 피지를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준다. 젤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는 남성용 선크림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갖춰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 노출이 잦은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또한 스킨, 로션, 에센스 겸용 올인원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보닌 얼티밋 파이터 제품 2종은 120ml 용량의 올인원 클렌저까지 증정되는 특별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은진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