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뷰티프라자
아티스트리, 베스트셀러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업그레이드

[러브즈뷰티 박은진 기자] 아티스트리가 지난 15년간 베스트셀러였던 ‘비타민C+ 와일드 얌 트리트먼트’를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가장 큰 변화는 기존 제품 대비 35% 성능이 향상된 항산화 효과다. 이를 위해 아티스트리만의 ‘더블 비타민C’ 포뮬러가 적용됐다. 비타민C는 아세로라 체리로부터 얻었으며, 원터치 캡 안에 100% 함유되어 있는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함께 적용하는 것이 ‘더블 비타민C’의 핵심이다. 

아세로라 체리로부터 얻은 비타민은 세럼 속에, 순수 비타민C 파우더는 별도의 밀봉된 원터치 캡 안에 담겨 있다. 사용자가 원터치 캡을 누르면 비타민C 파우더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세럼과 섞이며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
 
또한 고분자와 저분자로 이루어져 피부 겉과 속을 케어하는 ‘더블 히알루론산’을 한 병에 담아냄으로써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주고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고분자는 피부 표면에서 수분막을 생성해 탄력을 증가시키고, 저분자는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력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한다. 

아티스트리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성이 강화되어 홈더마 제품군인 ‘인텐시브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변경되었다”며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는 최근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박은진 기자  pyg@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