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일리’,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 ‘일리윤’으로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일리’,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 ‘일리윤’으로 리뉴얼
  • 박은진 기자
  • 승인 2017.09.1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박은진 기자] 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illi)’가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 ‘일리윤(一理潤)’으로 리뉴얼 론칭했다. 

지난 2012년 피부의 탄력을 중시하는 바디 뷰티케어로 탄생한 ‘일리’는 세라마이드 아토 캡슐로 근원적인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중심의 저자극 기능성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일리윤’으로 재탄생 했다.

일리윤은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이커머스 채널인 11번가를 통해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일리윤 자습교실 by 나래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일리윤 자습키트(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30ml 2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50ml 1개, 세라마이드 아토 보습 장벽 마스크 1개*배송비 별도)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박나래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