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장미꽃 블러셔로 유명한 ‘라뒤레 코스메틱’, 한국 론칭
▲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 치크

[러브즈뷰티 진현희 기자] 장미꽃 블러셔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가 한국에 들어온다.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는 오는 10월 12일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는 파리 살롱 문화를 주도한 파티세리 ‘라뒤레’ 브랜드의 감성과 도전 정신을 이어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18세기 이후 파리 패션 혁명을 선도한 자신감 넘치는 여성들, ‘레 메르베유즈(Les Merveilleuses)’가 추구한 우아하고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앤티크하고 우아한 매장 공간에서 오는 시각적인 만족, 향기로운 향, 적극적인 터치업 서비스, 즐거운 대화는 물론 제품을 잡아 드는 순간까지도 아름다운 제품 디자인으로 오감을 만족시킨다. 

주력 제품은 치크 컬러로, 아름다운 표정을 위한 결정적인 포인트 부위인 뺨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4가지 라인의 치크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 치크’는 론칭 전부터 예쁜 디자인으로 국내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4가지 모양의 23장의 정교한 꽃잎 블러셔가 인상적으로, 브러시에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컬러와 봉우리 진 장미향으로 바르는 순간 장미꽃잎이 볼에 물드는 것 같은 효과를 선사한다.

▲(왼쪽부터) 크림 치크 베이스, 프레스드 치크 컬러, 파우더 치크

이 외에도 봉긋한 돔 형태의 ‘크림 치크 베이스’, 앤티크한 문양이 새겨진 20가지 컬러의 ‘프레스트 치크 컬러’,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파우터 치크’도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립 제품을 포함한 메이크업 라인과 바디,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뒤레 코스메틱은 2012년 일본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1호점을 오픈, 아시아에 총 2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진현희 기자  jh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