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뷰티프라자
AHC, 기능성 스킨케어 ‘더 에스테’ 출시…8가지 비타민 함유

[러브즈뷰티 박은진 기자] AHC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더 에스테’를 출시했다.

더 에스테는 에스테틱 스파의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적용해 집에서 스스로 에스테틱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솔루션 제품이다. 특수 공법으로 8가지 비타민(A, B3, B5, B6, B9, C, E, H)을 캡슐 속에 안정화시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깊은 보습과 생기를 부여한다.  

대표 제품인 ‘더 퍼스트 ABC 앰플’은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바르는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로 세안 후 최적의 피부 밸런스로 맞춰준다. 탄력, 수분 그리고 미백을 가져다주는 비타민 A, B, C의 각각 기능을 담은 ‘퍼스트 A 앰플’, ‘퍼스트 B 앰플’ 그리고 ‘퍼스트 C’ 앰플 총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 및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5.5 마일드 클렌저, 퍼스트 ABC 앰플 3종,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의 토탈 데일리 스킨케어 구성되어 딥 클렌징, 피부 정상화, 유수분 케어 및 영양 케어 순으로 집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에스테틱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더 에스테’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박은진 기자  pyg@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