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휴가 못간 이들을 위한 ‘네버엔딩 바캉스’ 프로젝트 진행
닥터자르트, 휴가 못간 이들을 위한 ‘네버엔딩 바캉스’ 프로젝트 진행
  • 진현희 기자
  • 승인 2017.09.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진현희 기자] 닥터자르트가 올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네버엔딩 바캉스’ 프로젝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네버엔딩 바캉스’는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 내 볼풀 및 대형 튜브 등으로 공간을 꾸며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유쾌한 이벤트다. 

먼저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선인장, 수박, 아이스크림 등으로 꾸며진 공간이 고객들을 맞이하고, 대형 튜브들로 꾸며진 외관을 지나 3층으로 올라가면 메인 프로그램인 볼풀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볼풀 체험 공간은 수영장을 연상시키는 듯한 거대한 욕조를 하얀 공으로 가득 채웠으며 기존 수영장과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3층 입구의 안내 데스크에서 대기번호를 접수하고 입장 팔찌를 받아 소지품을 맡긴 후 볼풀에 입장하면 된다. 3층 야외 공간에는 볼풀을 연상시키는 지름 3M 크기의 조형물을 설치해 볼풀 이용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진을 찍으며 놀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볼풀 체험 공간 비롯해 닥터자르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게재하면 닥터자르트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50ml)’와 시카페어 2종 샘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