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뷰티프라자
미샤, 2017 F/W 시즌룩 출시…“필터 보정효과 느낌”

[러브즈뷰티 박은진 기자] 미샤가 카메라 필터를 사용한 것과 같은 느낌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제품 ‘2017 F/W 시즌룩’을 출시했다.

‘폴 인 무드(FALL in MODE) 필터’ 콘셉트의 미샤 2017 F/W 시즌룩은 편안하고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2품목과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 10품목 등 2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부터 치크까지 활용할 수 있는 10색 섀도 팔레트로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제형은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 촉촉한 쉬머,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글리터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는 부드럽고 가벼운 매트 제형의 제품으로 카렌듈라꽃 오일과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함유돼 첫 발림이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말린 장밋빛 ‘러블리 벨’,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랄 브라운 ‘메리다 브라운’,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벽돌색 ‘조이풀 앤’ 등 10가지 색상이다.

미샤는 F/W 시즌룩 출시 기념으로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프림 매트 립루즈 2개 이상 구매 시 ‘메리다 브라운’, ‘조이풀 앤’, ‘러블리 벨’ 등으로 구성된 3색 립팔레트를 증정한다. 

박은진 기자  pyg@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