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맥스클리닉, 안티에이징 돕는 롤러형 피부 미용기기 특허 취득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안티에이징 홈케어 프로그램인 롤러형 피부 미용기기 ‘메조 체인지 프로그램’이 최근 특허를 취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 침제형 롤러형 피부 미용기기다.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피부과 관리인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 시스템(MTS)’에서 착안해 집에서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수 목적 관리 프로그램이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의 핵심은 97% 히알루론산 성분의 녹는 마이크로 니들 시트가 부착된 ‘히알루로닉 메조체인지’ 롤러에 있다. 피부과에서는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를 시술 할 때 금속 소재의 침롤러를 사용해 까다로운 위생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뚜렷한 효과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집에서 사용하기는 어려웠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이런 단점을 보완해 녹는 히알루론산 침제형으로 제작된 마이크로 니들 시트를 일회용으로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위생 관리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히알루론산 성분의 마이크로 니들을 이용한 미용기기 및 생분해성 미용물질이 직접 표피층 또는 진피층으로 전달돼 제품의 효능을 입증 받았다. 

롤러 형태로 작은 면적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에 관리가 가능하며 니들 도장, 니들 팩과 같은 기존에 니들 패치를 활용한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다. 더불어 함께 구성된 독자성분 Jin-P(진피) 콜라겐 앰플이 피부 깊이 침투하는 것을 도와 시너지를 내도록 개발이 되었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말레이시아 의료미용박람회에서 중국 뷰티 업계 현지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다가오는 11월 홍콩 박람회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