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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디셀러 화장품, 종류와 특징은?‘DHC’ ‘이니스프리’ ‘베네피트’ ‘A.H.C’ 브랜드의 효자 상품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장품업계는 매일같이 다양한 신제품들을 쏟아낸다. 그 가운데서도 꾸준하게 사랑받는 화장품들이 있다. ‘스테디셀러’는 소비자들에게는 브랜드를 떠올리는 대표 상품이며 브랜드에게는 매출을 공고하게 해주는 효자상품이다. 또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구매 실패할 염려 없는 화장품 스테디셀러는 어떤 제품들이 있으며 그 특징은 무엇일까.   

▲ DHC ‘딥 클렌징 오일’

▲ DHC 브랜드 내 재구매율 1위, 15년 연속 베스트셀러 ‘딥 클렌징 오일’

DHC ‘딥 클렌징 오일’은 2002년에 국내 출시해 15년 연속 재구매율 1위를 하고 있는 DHC의 대표 아이템이다. ‘딥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오일의 종주국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에서 자연 재배한 올리브 오일이 주 성분이다. 피부에 밀착된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말끔한 클렌징을 돕고 올리브 오일의 촉촉함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특히 주 성분인 올리브 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E는 피부 외벽에 자연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면서 완벽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며, 저자극 클렌저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해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 기름기 잡는 국민 파우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국민 파우더’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주로 화장을 마친 뒤 유분기를 잡아주는 용으로 사용하나 머리 기름기 제거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제주 천연 미네랄 파우더를 함유해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하루 종일 지켜준다. 또한 2중 피지 컨트롤 시스템의 천연 미네랄과 민트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도 맞춰준다. 

▲ 베네피트 ‘차차틴트’

▲ 출시 후부터 브랜드 판매 1위, 베네피트 ‘차차틴트’

베네피트 ‘차차틴트’는 2011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브랜드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한번 입술에 바르면 반나절 이상 유지되는 발색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차차틴트’는 틴트 외에도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 2초에 1개 판매되는 국민 아이크림,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에스테틱 노하우로 탄생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눈가에만 바르는 고가의 화장품으로 인식되었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새로운 스킨케어의 기준을 만들어 인기를 얻고 있다.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이 적용돼 미세한 입자들이 피부에 더 빠르고 더 깊게 흡수된다. 또 피부 친화적인 천연보습인자(NMF) 유사수 및 고아미쌀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등의 천연 성분이 베이스로 피부에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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