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이니스프리, 용산가족공원서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개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9월 16일 서울 용산가족공원에서 그린라이프 축제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7’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7’은 일상에서 쉽게 그린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인 손수건을 테마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필요한 에너지를 직접 만드는 ‘플레이그라운드’, 직접 그린라이프를 위한 소품을 만들어보는 ‘DIY 클래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플레이그린 콘서트’가 진행되며, 영화 ‘라라랜드’도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는 페스티벌 필수품인 도시락과 손수건이 담긴 ‘플레이그린 키트’를 증정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페스티벌의 취지를 고려해 일회용품 없이 직접 음식을 준비하도록 키트를 준비했다.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7’은 오는 25일까지 플레이그린 앱에서 PG(플레이그린 포인트)포인트로 신청할 수 있고(1매 당 1,000점),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250명을 초청한다. 

신청에 필요한 PG포인트는 플레이그린 앱에 그린라이프 활동사진들을 업로드하고, 친구 추가 및 좋아요 등의 활동을 통해 적립할 수 있다. 

플레이그린 앱 외에도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8월 3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1매당 20,000원) 가능하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