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바닐라코, 공식 서포터즈 70명 모집…역대 최대

[러브즈뷰티 최주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역대 최대 규모로 ‘미스 핑크(Miss Pink)’ 2.5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미스 핑크는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지난해 12월 처음 출범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2.5기로 모집 인원은 70명이다. 1, 2대 서포터즈 규모의 두 배가 넘는다. 바닐라코는 좀 더 많은 소비자들과 뷰티 팁을 나누기 위해 그 규모를 늘렸으며, 기존 2기 30명을 포함 총 100명이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바닐라코를 사랑하고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미스 핑크에 선발되면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주어지며 신제품이나 베스트셀러, 시즌 트렌드 제품들을 사용해볼 수 있다. 또 뷰티팁 영상 등 바닐라코의 공식 제작 콘텐츠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활동에도 나선다.

바닐라코는 ‘미스 핑크’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전문적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바닐라코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뷰티클래스를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매월 우수 활동자 3명을 선정해 바닐라코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스 핑크’ 2.5기는 바닐라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란에서 지원서 양식을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8월 6일까지로, 페이스북 바닐라코 공식 계정에 공지된 모집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미스 핑크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선정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최주은 기자  love@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