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인생컬러만 모은 ‘잉크 피팅 섀도’ 10종 출시
페리페라, 인생컬러만 모은 ‘잉크 피팅 섀도’ 10종 출시
  • 최주은 기자
  • 승인 2017.07.3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즈뷰티 최주은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모든 피부톤에 어울리는 인생 컬러만 모은 ‘잉크 피팅 섀도 F/W 신컬러’ 10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선명한 컬러감의 ‘매트’ 5종, 세련된 펄감의 ‘새틴’ 3종, 스파클링 펄 피그먼트를 담은 ‘쥬얼’ 2종의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가을 느낌의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반사판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밀착력이 뛰어난 코팅 파우더가 풍부한 색감 표현은 물론 눈가의 땀과 유분을 흡수해 지속력을 높이고,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색상은 #26 단풍길 산책 #27 코코아 필터 #30 로즈 팩토리로 F/W 아이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클리오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색감의 아이 섀도를 눈가 굴곡에 맞게 밀착 발색하는 것이 중요한데, 페리페라 ‘잉크 피팅 섀도’는 뛰어난 피팅감과 발색력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고혹적이고 입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며 “하이라이터, 섀딩, 브로우 등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