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뷰티프라자
‘엑소’ 영상보고,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 받자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전속모델 엑소(EXO)와 함께 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1일 오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 집에 엑소가 A/S(Aloe Soothinggel) 왔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엑소가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물하기 위해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스토리로 꾸며졌으며 엑소의 깜짝 방문에 놀란 팬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은 엑소의 컴백 시점과 맞물려 더욱 높은 관심을 받아 2만 3천여 개의 좋아요와 댓글들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NS 좋아요와 댓글 수 1만 개 달성 시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각각 영상 캡처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알로에 수딩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튜브형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돼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 및 보디를 진정시켜 주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