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뷰티프라자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수정 메이크업 전용 ‘리터치 쿠션 3종’ 출시

[러브즈뷰티 최주은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주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칙칙해진 피부에 보송함과 화사함을 더해 줄 수정 화장 전용 ‘리터치 쿠션 3종’을 출시했다.
 
‘리터치 쿠션’은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쿠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피부톤과 메이크업 습관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 2종과 선 쿠션 1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쿠션 파운데이션은 화장이 무너진 칙칙한 피부에 톡톡 두드리면 처음처럼 화사한 생기를 채워 주는 수정 메이크업 전용 제품이다.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리터치 피니시 포뮬러™가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해 주고 뛰어난 고정력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선 쿠셔은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제품은 네이처컬렉션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휴대 간편한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보고자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네이처컬렉션만의 컬러를 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3종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최주은 기자  love@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