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아모스프로페셔널, 'K뷰티 전도사' 이영주 헤어디자이너 후원
ⓒ아모스프로페셔널

[러브즈뷰티 최주은 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디자이너 이영주 씨를 공식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영주 씨는 ‘나눔으로 세계를 디자인하다’라는 타이틀로 7개월 동안 태국과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세계를 여행하며 자신의 재능인 헤어 디자인 기술을 나누고 있는 미용인 여행가다. 회사 측에 따르면 헤어 디자인 기술력이 많이 낙후돼 있거나 경제적인 사정으로 미용실을 이용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커트와 염색 시술 등을 해주는 이영주 씨의 재능 나눔은 SNS 상에서 많은 감동과 울림을 주고 있다.

이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한국 제품을 사용해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하며 국내 뷰티 문화의 선진화를 알리고자 하는 이영주 씨에게 제품을 후원한다. 자신의 손길을 거쳐 변화된 이들에게 꿈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는 이영주 씨의 뜻에 현지에서 구하기 힘든 다양한 컬러의 염모제나 스타일링 제품 등을 후원하며 그의 재능 나눔을 응원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헤어 디자인을 통해 소외되고 열악한 환경에 놓인 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모기업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나눔 철학을 실천할 수 있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헤어 브랜드이자 독보적인 컬러군을 보유해 원하는 헤어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이영주 디자이너의 러브콜을 받았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최주은 기자  love@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