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아모레퍼시픽, 이웃 돕기 캠페인 ‘쉐어 유어 엄브렐러’ 실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올해 뷰티포인트 전용 우산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다. 카림 라시드는 자유분방한 곡선과 강렬한 컬러로 특유의 작품 세계를 보여주며 디자인의 대가로 평가받는 아티스트다.

우산은 나눠 쓰기 좋은 크기의 장우산과 휴대성을 더한 3단 우산으로 각각 출시된다. 장우산은 전국의 백화점, 마트, 방판,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웹사이트에서 1만 2천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3단 우산은 뷰티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www.beautypoint.co.kr)를 통해 8000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뷰티포인트 외 타 결제 수단으로는 우산을 교환할 수 없다.

한편, ‘카림 라시드’ 콜라보레이션 우산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월 4일까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www.beautypoint.co.kr) 와 어플리케이션에서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카림 라시드 콜라보레이션 우산과 관련된 퀴즈 3개를 맞추면 1,000 뷰티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 식품 등 모든 브랜드의 구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뷰티포인트 회원이 되면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뷰티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되어 아모레퍼시픽 내 모든 브랜드에서 보유 포인트에 한하여 원하는 제품으로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하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포인트를 한데 모아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홍미은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