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니코보코, 그루밍족 겨냥 남성화장품 'MUH' 20일 공개

 

ⓒ니코보코

[러브즈뷰티 최주은 기자] 스포츠패션 브랜드 니코보코가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MUH'(무)를 공개한다.

니코보코는 오는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 DOO에서 ‘MUH'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동양화와 서양화의 경계를 넘나들며 새로운 회화영역을 창조해 주목받고 있는 오관진 화백의 ‘비움과 채움전’과 함께 열린다.

니코보코는 ‘그루밍족’의 증가로 남성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하자 남성화장품 시장에 진출키로 하고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했다. 클렌징폼, 올인원, 크림, 마스크팩 등 피부타입별 13종으로 구성됐으며 국내 유명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공동 연구개발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MUH는 자외선, 미세먼지, 피곤함과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피부를 Bio Science로 맑게 비우고, 청정한 Nature Science로 수분영양을 새롭게 채워주는 비움과 채움 콘셉트의 남성 화장품이다.

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두타인터넷면세점에 입점돼 있다. 오는 29일 신세계 시코르에 입점할 예정이다.

니코보코 관계자는 “론칭쇼를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시내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드럭스토어, 자사 브랜드숍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주은 기자  love@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