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남성 전용 색조화장품 ‘선비크림’ 선봬
토니모리, 남성 전용 색조화장품 ‘선비크림’ 선봬
  • 홍미은 기자
  • 승인 2017.06.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꾸미려는 남성들이 늘면서 화장품 업계에서도 앞다퉈 다양한 남성 전용 메이크업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14일 남성들을 위한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 2종을 선보였다. 남성 메이크업의 핵심 기능인 선 크림과 피부 톤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비비크림과 빈 눈썹을 빠르게 채워 선명한 눈썹을 만들어 주는 아이브로우로 구성됐다.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은 선 크림의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한 비비크림의 장점을 동시에 살린 제품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로 야외활동이 잦은 남성들의 피부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준다.

또한 촉촉한 수분감을 지닌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한 번에 많은 양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적은 양을 여러 번 덧발라주면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아이브로우’는 한국 남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01 내추럴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빈 공간을 채워주고 내장된 브러시를 눈썹 결에 따라 부드럽게 쓸어주면 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성 전문 라인인 ‘유니드옴므’로 남성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전문적인 남성 라인을 점차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