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오늘의 K-뷰티>원광대 ‘국화 마스크팩’ 중국 위생허가 취득아리따움, 6월 멤버십 세일 진행…산삼 화장품 ‘스킨글로우’, 드럭스토어 입점

원광대학교 학교기업인 ‘원네이처’ 제품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세일을 시행한다. 프로스테믹스는 산삼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302WHITE’가 더블유스토어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원광대학교

▲원광대 학교기업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원광대학교는 학교기업 원네이처(총괄책임자 이영미 교수) 제품인 ‘수피나 국화 마스크팩’이 중국 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중국 위생허가는 피부 자극 시험, 미생물 검사, 중금속 검사, 안전성 검열, 안전성 평가자료 확인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 취득할 수 있다. 원네이처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진행하는 해외인허가 인증지원 사업을 통해 이번에 위생허가 취득에 성공했다.

원네이처는 전북생물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전북 바이오활성소재산업 글로벌화 패키지형 지원사업’에 선정돼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제품 제작비를 확보하고, 화장품시장 진출 활로를 열었다.

한편, 원네이처는 2015년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학교기업 지원 사업에 선정돼 생명과학부, 바이오나노화학부, 한약학과, 식품환경학부 등이 참여하고 있다. 학생들이 제품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얻은 실무경험이 취업·창업으로 이어지도록 하고 있다.

ⓒ아리따움

▲아리따움, ‘6월 멤버십 세일’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멤버십 세일’을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에 꼭 필요한 뷰티템을 모아 최대 50%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등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필수 쿨링 아이템을 3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또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주는 ‘라네즈 화이트 듀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와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레티놀’도 30% 할인된다.

지친 여름 피부의 회복을 돕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 ‘한율 붉은팥 토너, 필링’과 ‘아이오페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을, 집중적으로 피부 에너지를 높여줄 마스크팩은 전품목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의 6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테믹스

▲산삼 화장품 ‘스킨글로우’, 더블유스토어 입점= 바이오 벤처기업 프로스테믹스(대표 이원종)의 산삼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302WHITE’가 드럭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에 입점한다.

302WHITE의 광채 라인 ‘스킨글로우’는 솔루션 1, 솔루션 2, 모델링마스크 등 3종이다.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본연의 자생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산삼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다. 미백광·탄력광·수분광의 3가지 활성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글로우는 더블유스토어 압구정로데오점, 방배제일점, 용인주오점, 탄방조이점 등의 직영점을 시작으로 추후 입점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홍미은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