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K-뷰티> 메디힐, 일본 마스크팩 시장 공략 본격화
<오늘의 K-뷰티> 메디힐, 일본 마스크팩 시장 공략 본격화
  • 홍미은 기자
  • 승인 2017.06.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브랜드 새 모델에 한혜진 발탁…크레모랩, 럭키박스 이벤트 최대 83% 할인

엘앤피코스메틱이 일본 지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현지 마스크팩 시장을 공략한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모델 한혜진을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 발탁했다.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메디힐, 5천억 규모 日 마스크팩 시장 공략=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회장 권오섭)은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일본 마스크팩 시장에 적극 진출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법인 설립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철저한 시장 조사와 제품 개발로 차별화된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내 메디힐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본 마스크팩 시장 규모는 2016년 490억 엔(한화 약 5,000억 원)으로 추정되며 연평균 15%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일본에 출시되는 메디힐 제품은 모두 일본 현지 공장에서 생산된다. 일본 출시 제품에는 일본 아사히카세이사가 개발한 ‘벰리제’ 원단을 마스크 시트로 사용한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일본 동경(하라주쿠, 신주쿠), 오사카, 후쿠오카에 위치한 라인스토어 4곳을 시작으로 일본 최대 온라인 유통사인 ‘라쿠텐’ 입점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일본의 주요 드럭스토어와 편의점, 팬시점 등의 유통 루트와도 입점을 논의 중이다.

▲닥터자르트, 새 모델에 한혜진 발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모델 한혜진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닥터자르트는 더마톨로지컬을 기반으로 예술과 문화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제품 및 마케팅 활동에 반영,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즐기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꿔나가고 있는 한혜진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잃지 않으며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이라며 “닥터자르트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혜진은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뮤즈로서 18년간 탑모델로 활동하며 쌓아온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7’ MC로도 활약 중인 한혜진은 닥터자르트와 함께 화보, 뷰티 라이브쇼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가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리는 대표 모델로 활동 계획을 밝혔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이번 브랜드 뮤즈 발탁과 함께 한혜진과 함께한 첫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한혜진의 나 혼자 예쁘게 산다’라는 타이틀로 모델 한혜진의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차이를 대조적으로 보여주면서 다양한 일상 생활 속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활용한 한혜진의 피부 관리 및 뷰티 팁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첫 에피소드 ‘미팅’ 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크레모랩, 최대 83% 할인 ‘럭키박스’ 이벤트=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레모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15일까지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www.cremorlab.co.kr)에서 진행되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줄 크레모랩의 새로운 수분라인 ‘오투 꾸뛰르’ 라인과 수분감과 커버력이 뛰어난 ‘오 떼르말 세럼 쿠션’, 마스크팩, 클렌저 등 그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크레모랩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29,9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크레모랩 럭키박스는 구성품에 따라 1등부터 3등까지 총 3종으로 구성했으며 1등 럭키박스에 당첨될 경우 최대 83%까지 할인된 가격의 제품 구성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럭키박스는 구매 시 랜덤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선정되며 자신의 개인 SNS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 경우 이벤트 1등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크레모랩 1등 럭키박스는 최근 선보인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과 크레모랩 베스트셀러 ‘오 떼르말 세럼 쿠션’,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마스크 5매, 미스트, 폼클렌저, 오투 꾸뛰르 4종 키트 등 총 7종 제품을 약 8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명을 선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