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화장품골라주는여자
[화장품 고르기] 셀프 네일 하기 좋은 네일 컬러와 소품컬러는 스킨푸드 ‘과일주 네일’, 소품은 아리따움 ‘모디 쥬얼 스티커’가 1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최근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네일 튜토리얼 영상이 많아지고 손쉽게 손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많아 셀프 네일을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셀프 네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점점 질이 좋은 네일 컬러제품과 소품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에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을 통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네일 컬러와 네일 소품을 알아봤다.

 

 

네일 컬러 분야는 1위부터 5위까지 O.P.I의 제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로드숍 브랜드의 제품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고가의 브랜드 제품이 아니더라도 로드숍 브랜드에서 양질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상위 순위권의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속력이 좋고 잘 벗겨지지 않는다는 평을 받았다. 

소비자들의 선호하는 제품들을 분석해보면 브러시가 적당히 도톰하고 발림성이 좋아 자국이 남지 않는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위를 차지한 스킨푸드 ‘과일주 네일’은 오랜 기간 동안 글로우픽 네일 컬러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2015년 상반기, 2016년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의 네일 컬러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선명한 발색과 함께 투명한 광택감이 도는 것이 특징이다. 

2위를 차지한 O.P.I ‘네일 컬러’는 컬러의 선택 폭이 넓고 손재주가 없는 사람들도 사용하기 좋은 브러시로 덧발라도 결이 남지 않는다는 호평을 받았다.
 

1위 스킨푸드 ‘과일주 네일’ (평점 4.26 리뷰 2,164)

2위 O.P.I ‘네일컬러’ (평점 4.36 리뷰 325)

3위 더샘 ‘샘물 글리터 네일즈’ (평점 4.2 리뷰 48)

4위 이니스프리 ‘에코네일컬러PRO_별자리네일’ (평점 4.39 리뷰 82)

5위 스킨푸드 ‘과일청 네일’ (평점 4.13 리뷰 76)

 

 

셀프네일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네일 소품의 질도 높아지고 있다. 손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는 푸셔나 손톱 위에 붙이는 스톤 형태의 스티커, 예쁜 디자인으로 붙이기만 하면 간단하게 끝나는 인조 손톱도 인기다.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네일숍에서 케어 받은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는 평을 받은 아리따움 ‘모디 쥬얼 스티커’가 1위를 차지했으며, 가격 대비 다양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을 받은 아리따움 ‘모디 네일 스톤’이 2위를 차지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붙이는 인조 손톱 제품으로 붙였다 떼기가 간편하고, 지속력 면에서 월등히 우수하다는 평을 들으며 4위로 순위권에 안착했다. 

1위 아리따움 ‘모디 쥬얼 스티커’ (평점 4.39 리뷰 38)

2위 아리따움 ‘모디 네일 스톤’ (평점 4.09 리뷰 45)

3위 위드샨 ‘루비푸셔’ (평점 4.37 리뷰 35)

4위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평점 3.88 리뷰 74)

5위 오오티디 ‘더 스트리트 프리미엄 네일 데코 스티커’ (평점 4.25 리뷰 24)

이 외에 더 많은 랭킹을 글로우픽 홈페이지(www.glowpick.com)나 앱에서 볼 수 있으며, 앱에는 더 많은 뷰티 정보가 담겨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