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봄철 피부 트러블, ‘피지·모공’ 케어 화장품으로 관리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스킨푸드,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등 출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 피지와 땀 분비가 활발해지고 모공도 넓어진다. 이런 피부 상태는 매끈한 메이크업 연출이 힘들어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과도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스킨케어 제품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피지·모공 케어 신제품을 살펴봤다.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모공 속 노폐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해주고 피부 결 정돈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 토너 패드 ‘제로 모공 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자연 유래 AHA, BHA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잔여 노페물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하고 딥 클렌징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지 조절 및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식물성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모공을 수렴시켜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안정성 테스트와 모공 타이트닝 임상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엠보싱 부분으로 처리된 면은 세안 후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모공 청소와 필링 효과를 낸다. 뒷면은 피부 결 정리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수분 공급과 모공 수렴 효과를 내어 패드 한 장 만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 결 정돈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다.

▲ 스킨푸드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스킨푸드가 선보인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은 복숭아처럼 매끈하고 뽀송뽀송한 아기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잡아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 라인은 토너, 에멀전, 크림3종으로 구성됐으며 잘 익은 복숭아 향을 느낄 수 있다. 

토너에는 칼라민 파우더 핑크 스펀지™ 성분과 피지 흡착 파우더 함유로 모공 막힘없이 유분을 잡아주어 솜털처럼 부드럽고 뽀송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에멀전은 에센스 타입의 로션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복숭아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크림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조절해주며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

LG생활건강은 남성들의 주요 피부고민인 피지를 집중 케어하고 산뜻한 사용 감을 선사하는 올인원 화장품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그린티와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했으며 젤 제형으로 시원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주며 상쾌하고 깨끗한 향에 라벤더와 라임, 로즈마리 향을 조화시켜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