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뷰티프라자
‘815랩’-‘한불화장품’, 피부 탱탱 ‘닭발 크림’ 국내 첫 출시
▲ 815랩이 한불화장품과 함께 개발한 닭발 리프팅 크림 ‘르꼬끄도르(Le coq do`r)’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장품업계 최초로 닭발로 만든 크림이 나왔다.

동물성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 개선, 수분 유지, 미백 등의 효과가 뛰어나지만 원료 특유의 향 때문에 고급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기가 어려웠다. 그러나 815랩과 한불화장품은 오랜 연구 끝에 닭발에서 동물성 콜라겐을 추출하면서 주요 문제였던 향을 제거하고 화장품의 주성분으로 탄생시켰다.화장품전문업체 815랩과 한불화장품이 닭발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리프팅 크림 ‘르꼬끄도르(Le coq do`r)’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르꼬끄도르(Le coq do`r)는 반짝반짝 빛나는 황금 닭을 불어로 표현한 것으로 깊이 잠들어있던 피부세포를 깨우자는 의미이다. 이 제품에는 닭발의 콜라겐 외에도 식약처 고시 주름개선, 미백개선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이에 푸석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보습, 탄력, 영양을 공급하고 미백 빛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원료 눈연꽃추출물(특허번호 : 제10-0561036호), 능소화꽃추출물(특허번호 : 제10-0552269호), 그리고 수분공급과 피지조절에 좋은 녹차수를 함유해 피부 수분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