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봄철, 아름다운 눈 화장을 약속하는 새 아이제품들의 ‘유혹’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 봄맞이 아이메이크업 신제품 쏟아져…스킨푸드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출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봄을 맞이해 다양한 색조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 줄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나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스킨푸드 제품

스킨푸드는 눈가에 촉촉하게 발리면서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미네랄 리퀴드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가에 뭉침 없이 빠르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촉촉한 워터리 제형이 점막까지 촘촘하고 매끄럽게 채워주며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하고 탄력성이 뛰어난 브러시로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굵기의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컬러는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딥 블랙 컬러의 ‘1호 블랙초코시럽’과 눈매를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딥 브라운 컬러의 ‘2호 브라운초코시럽’ 총 2호수로 구성됐다. 

▲ 쏘내추럴 제품

쏘내추럴 ‘쉐도우 온 언더라이너’는 밋밋한 눈매에 자연스러운 음영으로 깊이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베이지 빛 브라운 색상이 점막을 자연스럽게 메워 눈매 확장 효과를 주며 날씬한 2mm의 오토타입 펜슬로 눈매를 정교하게 커버해준다.

라이너, 섀도, 언더부분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눈매 확장, 트임 효과, 브라운 음영 효과를 줄 수 있다.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물에 의한 번짐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소프트한 제형이 자극 없이 점막을 커버해준다. 

▲ 포렌코즈 제품

포렌코즈의 ‘올마이티 C컬 아이래쉬 픽서’는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며 물, 땀, 유분 등으로부터 속눈썹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하드 세팅 폴리머가 삼중 코팅막을 형성하여 시간이 지나도 쳐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며, 겔 베이스의 픽서액이 가볍게 발림과 동시에 속눈썹을 감싸듯이 코팅시켜 번지지 않게 돕는다. 

눈 곡선에 맞게 설계된 C컬 브러시는 속눈썹을 뿌리부터 탄력 있게 올려주며 픽서에 함유된 미세 파우더가 속눈썹 뭉침을 방지하고 빠르게 말라 마스카라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어 추가로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한올 한올 살아 있는 속눈썹을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 추출물, 쌀 추출물, 참깨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블랙푸드 콤플렉스가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속눈썹을 보호한다.

▲ 에이프릴스킨 제품

에이프릴스킨의 ‘픽싱 듀얼 카라’는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픽서로 구성된 듀얼 마스카라 제품이다. 하루 종일 처짐 없이 파워 볼륨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롱 래스팅 볼륨 업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사용 전, 후에 사용하여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는 마스카라 픽서로 구성된 2 in 1 제품이다.

이 제품은 워터 프루프 효과를 지녀 땀과 눈물로부터 아이 메이크업을 번짐 없이 유지해주며, 볼륨 파우더와 멀티 파이버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풍성하고 볼륨 있는 속눈썹으로 연출해준다. 반대쪽의 마스카라 픽서 제품은 고정력과 유연성을 동시에 겸비하여 필름 보호막을 형성해 속눈썹을 깔끔하게 코팅 시켜주며 지속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동백 오일과 컨디셔닝 역할을 하여 유연하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속눈썹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다 건강하게 가꿔준다.

▲ 유리카 제품

유리카(YURICA)가 선보인 ‘아이실드’는 아이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번지거나 녹아내림을 방지해준다. 이 제품을 아이 메이크업 위에 얇게 펴 발라주면 코팅 보호막을 형성해 땀과 물 그리고 피지 등으로 번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동안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섬세하고 탄력 있는 브러시로 눈썹뿐만 아니라 아이라인과 마스카라에도 함께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며, 투명한 액상 타입으로 기존의 메이크업 색상과의 섞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병풀추출물, 바오밥나무추출물과 같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가 피부에 보습과 활력을 부여한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