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라자
글로우픽과 GS샵, 온라인몰서 최대 50% ‘보습’ 특집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뷰티 분야 소비자 후기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우픽’(대표 공준식)이 GS홈쇼핑과 함께 GS샵 온라인 몰에서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촉촉 보습 BEST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봄철을 맞아 환절기 건조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크림, 오일 및 마스크팩 등의 보습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글로우픽의 150만개 소비자들의 구매 후기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클레어스, 얼트루, 아비브 같이 GS숍에 없었던 브랜드도 이번 특집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는 매우 많지만 이들이 진출할 수 있는 유통망은 한정적”이라며 “판로가 제한적인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우픽은 2017년 2월 2일부터 GS샵 내에 ‘글로우픽 리뷰 상품관’을 열고 화장품·미용 분야 소비자 후기를 공급하고 있다. 리뷰 상품관 안에서 구매를 위해 제품을 선택하면 해당상품에 대한 글로우픽 내 누적된 제품 후기와 별점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