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화장품 브랜드숍 세일 시작…아리따움·스킨푸드 등 최대 50% 할인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한 달에 한 번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숍들의 세일 기간이 시작됐다. 아리따움, 스킨푸드, 잇스츠킨 등은 스킨케어 제품부터 시작해 메이크업, 바디, 헤어, 네일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남성 제품도 선보였다.

아리따움은 오는 11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빅세일’을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2017년 정유년 기념 ‘아리따움 달걀 포스트잇’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해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통 할인한다.

졸업과 입학, 밸런타인데이 등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필요한 2월을 위해 러블리 메이크업을 연출을 돕는 베스트 메이크업 일부 제품과 모디 네일 및 네일 도구를 50%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일리, 해피바스, 마몽드의 바디 & 핸드 전품목과 미장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전품목도 반값으로 만날 수 있으며 아리따움 내 판매중인 브랜드의 스킨케어 전 제품과 VB의 전 품목, 남성 뷰티 그루밍족을 위한 일부 남성 제품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특히 2월 빅세일 기간 동안에 일부 할인이 제외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VIP 회원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도 오는 1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밸런타인데이에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파우더 팩트, 쿠션 제품을 스킨푸드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번 멤버십 데이는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물론 스킨푸드 베스트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전했다. 

잇츠스킨은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만 엄선한 특별 프로모션 ‘잇츠러브스토리(It’s Love Sto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잇츠스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에센스 라인 전 품목을 20% 할인된 9,600원에 판매하며, ‘잇츠 탑 하이글로시, 하이 래스팅, 하이핏’ 립스틱 전 라인과 ‘잇츠 탑 멜팅 립앤치크 파우더’, ‘잇츠 탑 브러쉬 젤 아이라이너’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에는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남성라인도 포함됐다. 최근 한 뷰티 전문 모바일 앱에서 ‘옴므 제품’ 1위에 선정된 ‘어반 클래식 올인원 크림’은 30% 할인된 14,0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잇츠러브스토리’ 캠페인을 기념해 2만 원 또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로사케이 가방 제작에 쓰인 동일 소재 및 컬러의 가죽팔찌와 정가 8만원 상당의 코르크소재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