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중국서도 한국과 동일한 할인 혜택 받는다
잇츠스킨, 중국서도 한국과 동일한 할인 혜택 받는다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7.02.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잇츠스킨 가로수길 매장(사진 잇츠스킨)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매장을 방문한 요우커(游客) 고객들도 국내 소비자들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잇츠스킨은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인 ‘티몰(TMALL)’의 회원관리 시스템인 ‘티몰 콰징회원통합’과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회원 및 구매 정보를 공유한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한국에 방문한 중국인 고객들은 제품을 구매하고도 멤버십 가입이 되지 않아 잇츠스킨에서 진행하는 각종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에 참여 할 수 없었다. 그러나 ‘티몰 회원통 QR코드(이하 QR코드)’ 인증을 하면 본국에 돌아가서도 티몰 내 잇츠스킨 플래그십숍을 통해 국내 잇츠스킨 회원들과 동일한 혜택과 정보를 신속히 받아 볼 수 있다.

잇츠스킨 신범준 홍보팀장은 “한국 매장을 방문한 요우커 고객을 잇츠스킨 플래그십 회원가입으로 연동시키는 효과도 있어 중국 시장 내 판촉 및 홍보활동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통합 시스템은 10개 매장(가로수길점, 명동 유네스코점, 명동 충무로길점, 명동 중앙점, 동대문점, 동대문 밀리오레점, 삼청점, 제주점, 신제주점, 부산 광복점)에서 진행 가능하며, QR코드 인증 후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플라워셀 3종 키트’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