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킨푸드,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어워드’서 2개상 수상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스킨푸드가 디지털 미디어 시상 행사인 ‘2016 앤어워드(&Award)’의 디지털광고 부문 뷰티 분야에서 ‘그랑프리’와 ‘위너’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디지털 광고나 미디어 부문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발표 및 시상한다.

디지털광고 부문 뷰티 분야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한 광고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라인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지루하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제품 성분과 효능의 설명을 꿀벌의 여행 스토리로 풀어냈으며, 영상을 감상한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위너(Winner)상을 수상한 광고는 스킨푸드 4월 ‘모두의 빅세일’ 캠페인이다. 모바일 게임의 대표 ‘모두의 마블’ 콘셉트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었으며, 마블 판에 도시를 건설하는 대신 주력 제품과 할인율 등 이벤트 관련 내용을 위트 있게 노출했고 게임 속 특징적인 단어에서 차용한 카피를 활용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스킨푸드 온라인 몰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SET’를 구매하면 20% 할인에 추가로 할인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