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파우더룸, 1만개 후기 바탕으로 화장품 ‘랭킹 서비스’ 오픈

[러브즈뷰티 홍미은 기자] 국내 최대 뷰티 채널 파우더룸이 사용자 중심의 신개념 ‘랭킹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우더룸의 새로운 순위 서비스는 300만 파우더룸 회원들이 직접 선정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파우더룸 데이터베이스 내에 있는 1만1000여 제품의 사용 후기와 평점을 기초로 했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파우더룸의 순위 서비스를 통해, 어떤 화장품이 인기 있는지,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와 평점은 어떤지, 제품별·컬러별로 사용자들의 의견은 어떤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수한 제품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클렌징을 포함한 13가지 제품 종류와 68개 하위 부문으로 세분화해 서비스한다. 향수, 헤어 스타일링, 네일케어, 뷰티 소품까지 부문별 순위가 나눠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순위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부문의 인기 제품 순위와 후기를 찾기 쉽고 다른 제품 정보와의 비교가 편리하다는 점이다.

립스틱에 관심 있는 소비자는 ‘립스틱 부문’에서 인기 제품 순위를 한눈에 확인하고, 관심 있는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브랜드의 어떤 색상이 인기 있는지,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색상의 구매 후기와 평점은 어떤지 원스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이 첨부된 파우더룸 회원들의 풍부한 후기를 통해 발색이나 사용 팁 등을 볼 수 있다.

파우더룸 담당자는 “화장품 브랜드들이 많아지면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늘었지만 그만큼 구매 결정이 어려워졌다”며 “좀 더 쉽지만 알찬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소비자 중심의 신개념 랭킹 서비스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홍미은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