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로레알파리, 메이크업 브랜드 ‘트루매치’로 온라인 마케팅 강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파리’가 메이크업 브랜드 ‘트루매치(True Match)’를 영국 시장에 출시하며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활동을 대폭 강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발표한 글로벌 동향에 따르면 로레알파리는 트루매치가 23종의 색상으로 구성되었다는 점에 착안, 영국의 유명 뷰티 인플루엔서 23명과 마케팅 활동을 공동 진행하는 제휴를 체결했다. 

온라인 또는 모바일상에서 영향을 미치는 뷰티 인플루엔서는 파워블로거뿐 아니라 팝스타 등 대중 인기스타들로 구성됐으며 남성도 1명 있다.

로레알파리는 이들이 트루매치를 비롯한 자사 제품 사용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 전달하며, 이를 통해 로레알파리 제품의 인지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인플루엔서들이 주도하는 온라인·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영국 소비자들과 여론의 반응이 호의적”이라고 전했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