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화장품업계, 실속형 설 선물세트 선보여

[러브즈뷰티 홍미은 기자] 화장품업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한 실용적인 선물세트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베트스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중 특별히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막의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유향 원료를 비롯해 손상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가르데니아 줄기세포,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3-펩타이드복합제, 아르간 오일 등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인 프란킨센스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기대감을 모았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프란킨센스 인텐스 세럼’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럼 케어세트’는 기존보다 약 23% 할인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아이크림 케어세트’, ‘프란킨센스 크림&오일세트’, ‘아몬드 크림&오일세트’ 등도 15%~2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모든 선물세트는 파우치와 함께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LG생활건강은 68만원대 ‘후 천기단 왕후세트’부터 15만원대 ‘숨37° 시크릿 리페어 특별 세트’, 3만원대 ‘더테라피 오일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다. ‘후 천기단 왕후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기초 제품과 함께 색조 제품인 에센스 쿠션과 베이스를 함께 담았다.

‘숨37° 시크릿 리페어’ 세트는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을 통해 더욱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오일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는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는 프리미엄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 세트다. 상층의 에센셜 오일젤 크림과 하층의 고농축 크림 제형을 직접 섞어 사용하는 핸드메이드 블렌딩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은 베스트셀러 정품에 추가 구성을 함께 담은 새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와 남성들이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멀티세럼옴므 세트’가 대표적이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는 일명 ‘욕실세럼’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퍼스트 세럼 정품에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를 추가 구성한 제품이다. 퍼스트 세럼은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바로 가볍게 두드려 사용하는 보습 에센스로, 바르는 즉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멀티세럼옴므 세트는 멀티세럼옴므 정품과 풍성한 거품의 쉐이빙 폼 겸용 옴므 포밍클렌저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다. 피부 자극에 넓어진 모공·주름을 개선하고 미백기능을 더해 남성들의 깔끔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홍미은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