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화장품 종합
뷰티업계, 설맞이 프로모션 다양…최대 50% 할인
심은혜 기자 | 승인 2017.01.10 17:55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곧 있을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뷰티업계가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섰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인 마스크팩과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해피 뉴 이어’ 할인 이벤트를 본사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황치열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3step 마스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쁘라 립스틱과 루체 라쁘라 립글로스 등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롱 스타 미네랄 솔트 바디 크림 구매 시 바디 크림 투 오일을 하나 더 증정하는 등 의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잇츠스킨은 1월 한 달 동안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라워 셀 제품 구매 시 ‘플라워 셀 복주머니’ 세트를 증정한다. ‘플라워 셀 복주머니’에는 미니 파우치에 플라워 셀 3종 키트, 꽃 모양의 플라워 석고 방향제, 그리고 2017년 연하장 등이 담겨있다. 

또한 플라워 셀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미니 윷놀이 세트는 심플한 휴대용 주머니에 윷과 윷판, 윷말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헉슬리(Huxley)’는 신년 및 명절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17 설 선물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헉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헉슬리 항산화 트리오’, ‘헉슬리 고보습 트리오’, ‘헉슬리 수분 트리오’ 3가지 세트로, 토너와 에센스,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소이(isoi)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의 기획세트로 준비했으며, 최대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새해 첫 프로모션과 함께 2016년 브랜드 인기 품목을 특가로 구성한 ‘아이소이 마니아 대전’과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한 ‘중력보다 탄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비노는 여성들의 새해다짐을 응원하는 ‘훔치고 싶은 바디&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GS샵 및 11번가, 롯데닷컴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쳐진 보디와 푸석해진 얼굴을 잊고 올해에는 좀 더 건강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의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이에 맞는 존슨앤드존슨의 아비노 및 뉴트로지나 제품을 제안한다.

뉴트로지나는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비져블리 리뉴 바디로션’, 아비노는 ‘스킨릴리프 젠틀 센트 바디로션 및 워시’를 추천했다. 

추천 제품들은 행사 기간 내 최대 36%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구매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보디마사지기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셀런앤크리에이터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Rx88은 오는 23일까지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15일간의 Fun&Run’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세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개인 SNS에 Rx88의 설맞이 30% 할인행사를 공유하고 링크를 남긴 사람 중 4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미니 치즈 케이크와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6가 348-3 수빌딩 202호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900
등록일자 : 2011. 12. 22  |  발행인/편집인 : 이화연
전화 : 02)701-9300  |  팩스 : 02)701-93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재율
Copyright © 2017 러브즈뷰티.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