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EAUTY NEWS
쏘내추럴, 입술 각질 없애는 ‘립 필링’ 출시
홍미은 기자 | 승인 2016.12.29 14:58

[러브즈뷰티 홍미은 기자] 쏘내추럴이 트고 갈라지는 입술의 각질제거와 보습, 윤기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립 필링을 출시한다. 연약한 입술도 사용할 수 있는 젤리 제형의 스크럽으로, 셀룰로오즈 등의 성분이 입술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입술 주름 사이에 낀 메이크업 및 노폐물도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샤워 또는 목욕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위생적인 튜브타입으로 손가락에 내용물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롤링 한 후 물티슈로 닦아내거나 물로 헹구어주면,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이 완성된다.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구달은 푸석하고 메마른 입술에 진한 보습을 선사할 ‘동백 립 오일 2종’을 출시했다. 주성분인 동백오일에는 올레인산이 풍부해 피부 친화력이 뛰어나며,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잠들기 전 입술 전체에 도포하면 다음날 아침 매끈한 입술을 선사한다.

도톰한 꽃봉 팁이 내장돼 입술 곡선에 따라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 사이즈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직영몰,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및 구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을 출시했다. 로즈힙 오일,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등 보습 기능이 뛰어난 오일 성분이 균일하게 분산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고, 들뜸 없이 밀착돼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핑크빛 케이스 또한 프리미에르 립스틱만의 특징이다. 단순한 립스틱이 아닌 럭셔리한 디자인과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시스템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롯데백화점(안양점, 대구점)과 가로수길 빌라쥬11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리페라는 ‘고양이 밤’을 출시했다. 은은한 틴티드 컬러의 ‘여리혈색 핑크닝 립 밤’은 자연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과 쉐어버터를 담은 고영양 포뮬라가 입술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딸기, 양벚나무열매, 오렌지 등 과일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에 생기를 준다.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은 기자  press@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칼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6가 348-3 수빌딩 202호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900
등록일자 : 2011. 12. 22  |  발행인/편집인 : 이화연
전화 : 02)701-9300  |  팩스 : 02)701-93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재율
Copyright © 2017 러브즈뷰티.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