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화장품 고르기] 잡티 가려주는 컨실러 ‘Best5’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피부의 결점을 가리기 위해 컨실러를 사용했지만, 발랐다 하면 건조해서 화장이 뜨고 정작 가려야 할 잡티가 가려지지 않을 때는 다른 사람들의 제품사용후기를 참고하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자신과 비슷한 피부타입 사용자의 후기를 통해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잘 맞는지를 알 수 있다.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은 기미, 주근깨, 여드름, 뾰루지, 다크서클 등 각각의 피부 결점에 가장 잘 맞는 컨실러 베스트 5개 제품을 소개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한 후 평가한 결과여서 결점보완 정도를 가늠하는데 참고할 만한 정보다. 

◆ 커버력도 있으면서 촉촉한 TIP 타입 컨실러

<여드름 붉은 기, 다크서클 커버>
1위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평점 4.35 리뷰 1,068)
6ml 40,000원 / 1ml 당 약 6667원

‘나스의 밀착 지속력은 모방 불가, 최강 최애템(최고 애정하는 아이템). 비싸도 살 수 밖에 없다. 컨실러의 기능에 백퍼센트 충실한 제품이다. 출산 후 기미 가리개 역할을 제대로 해준다’ -스팀밀크(36세/건성)

<잡티커버, 하이라이팅 효과>
2위 메이블린 ‘핏 미 컨실러’ (평점 4.23 리뷰 683)
6.8ml 12,800원 / 1ml 당 약 1882원

‘이걸 파운데이션 대신 사용한다. 화이트닝크림 바른 후 점 몇 개만 찍어서 스펀지로 문질해주고 경계 펴주면 진짜 자연스럽게 마무리되어서 굳이 파운데이션을 바를 이유가 없다. 파운데이션 가격과 비교했을 때 이 제품 5개 사는 것이 더 이득인 것 같다’ -네오뀽(21세/복합성)

<여드름자국, 점, 잡티커버>
4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 인 플레어스 플로우리스 웨어 컨실러’(평점 4.23 리뷰 153)
7ml 36,000원 / 1ml 당 약 5143원

‘매장에서 테스트 받아보고 바로 구입했다. 커버력이 진짜 좋다. 물 같은 제형은 아니고 약간 액체지만 흐르지 않는 제형이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좋다. 왜 유명하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 엄청 만족하며 쓰고 있다. -초코디그딕(24세/복합성)

◆ 밀참감과 발림성 좋은 리퀴드타입 컨실러

<지성피부, 홍조, 눈가커버>
3위 맥 ‘프로 롱웨어 컨실러’ (평점 4.22 리뷰 217)
9ml 32,000원 / 1ml 당 약 3556원

‘진짜 최고 인생아이템이다. 친구가 사용하는 것 보고 좋은 줄 알았지만 나한테까지 이렇게 잘 맞을 줄을 몰랐다. 자잘한 잡티까지 다 가려진다. 커버력 없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랑 쓸 때 최고다. 악건성을 넘어 마유크림 오일 세럼을 들이부어도 건조함이 느껴지는 피부인데도 속은 건조함을 느끼지만 겉으로는 티 안 나서 좋았음’ -두하다(21세/건성)

<눈에 띄는 모공, 다크서클 커버>
5위 한스킨 ‘블레미쉬커버 컨실러’ (평점 4.13 리뷰 862)
10ml 12,000원 / 1ml 당 1200원

‘이 컨실러를 사고 나서 세 번 설렜다. 손등에 바른 후 아무리 빡빡 문질러도 안 묻어 나오기에 한 번 설레고, 판다보다 심한 수준인 제 다크서클을 가려주는 모습에 두 번 설레고, 장난삼아 여드름투성이 딸기코인 친구 코에 발랐는데 완벽하게 커버되는 것을 보고 세 번 설렜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꼭 사서 쓰세요’ -렌슈(16세/지성)

이 외에 더 많은 랭킹을 보고 싶으면 글로우픽 홈페이지(http://www.glowpick.com/)나 앱에서 볼 수 있으며, 앱에는 더 많은 뷰티 정보들이 담겨있다.

[자료제공 = 글로우픽]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