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화장품 화장품 골라주는 여자
[화장품 고르기]나에게 딱 맞는 가을 인기컬러 ‘립스틱’은?
심은혜 기자 | 승인 2016.09.22 11:58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가을이 되면 버건디, 레드, MLBB((My Lips But Beetter) 색상의 립 제품이 인기를 끈다. 하지만 인기 있는 제품이 워낙 많기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

이에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컬러별로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제품들의 솔직한 실제 평점과 순위를 공개했다. 

고혹적이고 과감한 매력의 버건디 컬러 립스틱은 매년 가을마다 인기를 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쌀쌀할 때에 바르면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때문이다. 

종류가 다양한 버건디 컬러 중에서도 버건디 마니아라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베스트 제품들을 소개한다. 

▴맥 립스틱 (평점 4.21 립스틱 18위)

맥의 버건디 컬러들은 강력하고 다크한 컬러가 매력적이다. ‘디바’ 색상은 밝은 와인빛이 돌며, ‘신’은 짙은 다크 블루 레드, ‘행업’은 짙은 자주색이다. 행업의 경우 약간 촉촉한 타입이어서 그러데이션해서 바르면 데일리로 사용하기 괜찮은 컬러다.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평점 4.27 립스틱 25위)

‘댐드’ 컬러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공효진이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바르고 나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댐드 색상을 좋아한다면 조금 더 짙은 색인 ‘트랭 블뢰’ 컬러를 시도 해봐도 좋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평점 3.80 립스틱 88위)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는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잘 입혀진다. ‘벨벗 버건디’ 컬러와 ‘벨벳 와인 색상’을 추천한다. 

섹시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레드 립스틱은 톡톡 두들겨 발라도 예쁘고, 풀 립으로 강렬하게 발라줘도 예쁘지만 가을엔 입술에 꽉 채워 바르는 것도 매력적이다. 푸른빛 도는 레드부터 따듯한 레드, 깊은 레드까지 매력적인 색상들이 다양하게 있다. 

▴맥 립스틱(평점 4,21 립스틱 18위) 

‘루비우’ 컬러는 많은 소비자들이 인생 아이템으로 꼽는 색상이다. 또한 작년부터 갈색빛이 도는 오렌지 레드 색상으로 차분한 느낌을 제공하는 ‘칠리’와 밝은 핑크빛 코랄 색상의 ‘릴렌트리슬리 레드’, 강렬한 레드색상의 ‘러시안 레드’까지 모든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색들이 많다.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평점 4.27 립스틱 25위)

‘드래곤걸’ 컬러는 부담스럽지 않은 핑크빛 레드로 강렬한 레드를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색상이며, 많은 연예인들이 최애립(최고 애정하는 립스틱)으로 꼽는 색상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크루엘라’나 ‘미스테리어스 레드’ 색상도 독특한 매력이 있는 제품이다. 

▴디올 루즈 디올 (평점 4.10 립스틱 55위)

이 제품은 디올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999’ 색상은 정석 레드 컬러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얇게 발리고 자연스러워 레드 색상을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컬러이다. 

MLBB는 My Lips But Better의 약자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는 색상을 뜻하며, 입술 본연의 색이지만 좀 더 생기 있는 색상을 지칭한다. 베이지부터 로즈, 브라운 빛 도는 색상까지 다양한 컬러가 있다. 

▴맥 립스틱(평점 4.21 립스틱 18위) 

역시 ‘맥’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맥에는 다양한 MLBB 색상의 컬러들이 많다. 짙은 베이지 색상의 ‘벨벳 테디’, 연한 핑크 브라운의 ‘카인다 섹시’, 핑크빛이 도는 브라운의 ‘트위그’, 연한 다홍빛의 ‘씨 쉬어’, 피치 톤이 도는 브라운의 ‘모카’, 벽돌 색상의 ‘윌’ 컬러까지 다양하다.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평점 4.27 립스틱 25위)

‘돌체비타’ 컬러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돌 정도로 한 번 쓰면 매일매일 사용하게 되는 매력적인 컬러이다. 따듯한 장밋빛 컬러로 데일리 색상으로 사용하기 좋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평점 3.80 립스틱 88위)

‘벨벳레드’ 컬러는 작년 가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색상이다. 전국에 있는 아리따움에서 전량 매진을 일으켰으며, 자연스럽고 청순한 컬러에 가격까지 저렴해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자료제공 = 글로우픽]

심은혜 기자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6가 348-3 수빌딩 202호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900
등록일자 : 2011. 12. 22  |  발행인/편집인 : 이화연
전화 : 02)701-9300  |  팩스 : 02)701-93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재율
Copyright © 2017 러브즈뷰티.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