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SNS 뷰티스타 ‘릴리 메이맥’이 애용하는 ‘K-뷰티’는?에뛰드하우스 모델 발탁···평소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 방송에서 공개

글로벌 SNS인 인스타그램 180만 팔로워를 거느린 글로벌 뷰티 스타 릴리 메이맥이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사용한 뷰티 아이템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방영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 SNS 뷰티 스타 특집’에서는 릴리 메이맥과 모델 이진이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처음 국내 방송에 출연한 릴리 메이맥은 직접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평소 애용하는 화장품을 소개하는 등 그녀만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릴리 메이맥은 방송에서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에뛰드하우스의 리얼 파우더 쿠션과 입술 위에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을 추천했다. 특히, 릴리 메이맥이 선택한 ‘떨리고 쉬폰 베이지’ 컬러는 립 메이크업의 이슈인 ‘MLBB(My Lips But Better: 자신의 입술 색과 비슷하지만 좀 더 예쁜 입술)’ 키워드의 창시자인 릴리 메이맥의 화장법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릴리 메이맥은 이전에 이미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뛰드하우스의 립스틱을 자신의 새로운 MLBB 컬러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에뛰드하우스는 릴리 메이맥이 업로드 한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립스틱 떨리고 쉬폰 베이지가 게재 직후 해당 컬러를 묻는 고객 문의가 빗발쳤으며, 이에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되고 매출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편집팀  eun@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