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큐레이팅 뷰티플라자
‘존바바토스·클린’, 올리브영에서 인기향수 1위로 선정
▲ 존바바토스 ‘아티산’(좌), 클린 ‘웜코튼’(우)

씨이오인터내셔널(대표 김유성)이 공식 수입하는 ‘존바바토스’와 ‘클린’ 향수가 헬스‧뷰티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향수 1위로 선정됐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 동안의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2016 헬스&뷰티 어워드(Health & Beauty Awards)’를 진행했다. 

남성 향수 부문에서 가장 놓은 점수를 받은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베스트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아티산은 존바바토스의 베스트셀러이자 여성이 좋아하는 남성 향수 1위로 꼽히는 제품이다. 

향취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로 상큼한 만다린 오렌지와 허브 향의 조화로 가볍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해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향을 좋아하는 남성에게 추천할 만하다. 일명 ‘소개팅 향수’로도 불리며, 최근에는 에릭남이 애용하는 향수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클린 웜코튼’은 남녀공용향수 부문에서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웜코튼은 갓 세탁한 섬유에서 나는 뽀송뽀송하고 포근한 향으로 사계절 내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면섬유에서 나는 부드럽고 깨끗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부드러운 플로랄 향이 잘 어우러져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 씨이오인터내셔널]

편집팀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