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드라마로 ‘화장’을 알려준다
이니스프리, 드라마로 ‘화장’을 알려준다
  • 최은혜 기자
  • 승인 2016.04.06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뷰티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8일 첫 방송··· 다양한 뷰티팁 공개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이니스프리가 참여한 뷰티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이 오는 8일 저녁 7시, 유튜브 온스타일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웹드라마는 인터넷 상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보통의 드라마보다 짧은 시간과 다양한 소재로 특히 모바일 사용이 높은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니스프리가 참여한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은 화장품 관련 업계의 최우수 학생들로 가득한 K-뷰티스쿨에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청춘 성장 로맨스물이다. 생얼로는 출석 체크도 불가하고 싸움도 메이크업으로 대결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명문 K-뷰티스쿨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총 10부작의 에피소드를 담은 뷰티 웹드라마이다.

이니스프리는 지난해 2월 뷰티 웹드라마 ‘달콤 청춘’ 제작에 참여해 현실 속 다양한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 팁을 드라마 속에 녹여낸 바 있다.

두 번째 웹드라마인 이번 ‘뷰티학개론’은 ‘달콤 청춘’ 제작진과 함께하는 뷰티 드라마 신작으로 시즌 1의 ’달콤 청춘’ 에서는 메이크업 튜토리얼(tutorial) 위주로 다루었다면, 이번 시즌 2 ‘뷰티학개론’에서는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튜토리얼까지 뷰티 팁에 대한 모든 것이 드라마 속에 담겨 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K-뷰티를 소재로 다뤘으며, 회차별 에피소드에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