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19건)
[창간특집]⑬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글로벌 브랜드화 '시동'
[창간 5주년 기획] K뷰티 ‘포스트차이나’, 성장신화는 멈추지 않는다.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리더스코스메틱...
안옥희 기자  |  2017-04-11 15:45
라인
[창간특집] 코스맥스, 중국에 거대 ‘생산기지’ 구축
코스맥스 이경수 회장은 중국 화장품시장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고 2004년 중국에 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으로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에...
심은혜 기자  |  2016-03-09 16:40
라인
[창간특집] LG생건, 고급화·VIP마케팅으로 中시장 확장
한국 드라마, 영화, 가요 등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한류 스타처럼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한국 화장품도 덩달아 날개 돋친...
엄정여 기자  |  2016-03-08 18:09
라인
[창간특집] 아모레, 중국에 화장품 ‘만리장성’ 쌓는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채널 다각화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신규 매장 ...
엄정여 기자  |  2016-03-07 18:18
라인
[창간특집] 중국시장 넓히자면 '천연 화장품'으로 무장해야
중국 화장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분석해보면, 천연·유기농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
심은혜 기자  |  2016-03-02 11:40
라인
[창간특집] 중국 화장품특수 잡는데 ‘요체’는 위생허가
중국은 매력적인 시장이지만 그만큼 어려움과 난관도 많은 곳이다. 중국 내 한국산 화장품의 인기는 향후 몇 년간 지속될 것으로 보여도, ...
최은혜 기자  |  2016-03-02 11:11
라인
[창간특집] 중국 화장품 시장의 잠재력은 무한하다
세계 2대 화장품 소비대국으로 부상한 중국이 올해도 역시 화장품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동력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13년부터 폭발...
엄정여 기자  |  2016-02-29 10:03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11- 온라인마케팅의 지향점
모바일 시대, 리뷰의 가치는 ‘추천’이 아닌 ‘정보제공’에 있어지나치게 상업성·수익성 쫓는 태도, 성장 가로막아…총체적 정...
엄정여  |  2015-08-06 19:28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10 - 인스타그램 후기 현황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최지민  |  2015-07-02 19:28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9 ? 블로그 & 온라인 카페 후기 현황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심은혜  |  2015-06-24 03:56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8 - 파워블로거가 말하는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가 말하는 ‘파워블로거’"블로그도 매체처럼 공신력있어야"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
최은혜  |  2015-06-11 11:12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7 - 파워블로거와 기자
1인 미디어 시대, 막강한 영향력 행사하는 ‘파워블로거’“파워블로거가 될 것인가? 파워블로거지가 될 것인가?”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엄정여  |  2015-06-04 21:10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6 - 파워블로거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최은혜  |  2015-06-01 12:21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5 - 온라인마케팅 피해사례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심은혜  |  2015-05-18 17:22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4-1인 미디어, 뷰티 유튜버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최지민  |  2015-05-07 18:15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3-바이럴 마케팅, 이렇게 이뤄진다(하)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최지민  |  2015-04-27 18:00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3-바이럴 마케팅, 이렇게 이뤄진다(상)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최지민  |  2015-04-23 16:11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2-소비자 의견 조작해드립니다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 ...
심은혜  |  2015-04-22 11:41
라인
[기획특집]온라인마케팅의 실체 1-온라인마케팅 현황
상품 구매를 비롯해 어떤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온라인 후기를 검색하는 일일 것이다. 그중 우리가 쉽게 접할수...
최은혜  |  2015-04-21 15:19
Back to Top